메뉴 건너뛰기

갤러리

기타사역

Actions for Afghanistan Crisis

아프가니스탄 위기: PRAYER AND ACTION!!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후에는 그 곳 사람들이 공포와 두려움 때문에 숨어있고

수 천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구하고자 도망해 나가는 끔찍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Messengers of Mercy는 기도 와 행함, 두 가지로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기도: “너희가 그들과 함께 갇힌 것 같이 기도하고 너희가 학대받는 것처럼 기도하라 이는 너희가 [그리스도의] 몸에 있음이니라”(히 13:3).

 

행함: “그러면 의인이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우리가 언제 주께서 주리신 것을 보고 잡수실 것을 드리고 목마르신 것을 보고 마시게 해드렸나이까? 우리가 언제 주님을 나그네로 보고 영접하였습니까? 벗으셨다고 옷을 입혀드렸습니까? 우리가 언제 주께서 병드신 것을 보았고 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방문 하였나이까? 하니 왕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하나에게 것이 내게 것이니라 “(마 25:37-40)

 

순교자의 소리 (Voice of Martyrs :VOM)

1967년부터 VOM은 기독교에 적대적인 정권 아래 사는 그리스도인들을 돕는 비영리 선교기관(미국단체) 입니다.

Messengers of Mercy(MOM)는 VOM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박해 받는 그리스도인들을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ACTION PACKS" 공급 사역을 돕고자 기금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액션 에는 비누, 침대 시트, 담요 등과 같은 기본 생필품이 포함됩니다. MOM액션 제공을 위해 모아진 기부금 100%순교자의 소리(VOM)보낼 것입니다.

금액: 순교자의 소리 액션팩 1 개 : $50.

Donations: $50_____ $100_____ $200_____ $500 _____ Other $___________   (기부금은 세금 공제 가능)

payable to: Messengers of Mercy (personal check or your Bank’s “BillPay” or Zelle: mommercynho@gmail.com)

체크 쓰실 때 Memo난에 " VOM for Afghan Crisis"라고 적어 주십시요

Mail to: Messengers of Mercy,

             22392 FM 16 West,

             Lindale, TX 75771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Pdf파일 참조 

Flyer_Fundraiser_Afghanistan Korean.pdf (1)

Afghanistan Flyer English.pdf (2)



 

 


 

갤러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