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용기술 선교

 
미용기술 선교
 
 
hair.jpg  
I. 국내 전도/봉사(상담)사역:
 
(1) 전도, 상담사역:  미용 시 고객에게 복음전도와 상담으로 영혼구원과 내적 치유사역이 가능하다. 
     (**주:부부, 자녀, 고부간 문제 등 제반 가정문제 상담은 상담 전문 지식을 갖춘 사역자 이어야 함)
(2) 미용기술 전수, 미용교육 seminar:교회 내에서 혹은 일반인에게 
      미용기술을 가르쳐서 미용을 통한 봉사와 단기선교에 동참하게 함.
(3) 미용봉사 및 전 고아원, 양로원, 노숙자, 마약중독자 요양소 등에서 봉사하며 동시에 전도의 기회를 만든다.
(4) 자비량 선교사로써의 사역비를 마련하는 방법으로 미용기술을 교육한다.
 
II. 해외선교사역
 
  (1) Micro Enterprise, 소기업 사업선교:
    <미용실 운영 및 미용기술학교 설립> 현지인들에게 기본적인 미용기구들을 (구입비용 약 $100-기본자금으로) 마련하여 주고 현지인들이 미용기술을 배워서 미용실을 운영하게 하고 그 들이 받은 $100, 기본 자금을 1년 안에 갚고(미용으로 얻은 수입으로 생계유지도 하면서) 다시 제자를 길러 사역 자를 배가 시킨다면 복음전파가 급속히 진전될 수 있을 것이다. 훈련 받은 사람들이 현장에서 일할 때 미용과 동시에 복음을 전하는 일을 철칙으로 삼는다면 현지인 미용기술 전도자들을 많이 양성할 수 있으며 훌륭한 Kingdom business로 이끌 수 있다.
 (2) 복음전도가 제한된 지역(모슬렘권 등)에 미용기술로써 현지인들에게 접근하여 복음전도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
  (3) 단기 선교시 미용사역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머리손질, 전도, 중보기도의 3중의 일을 동시에 베풀 수 있다. (머리 손질하는 동안 현지인이 곁에 앉아 복음을 제시하거나 전도지를 읽게 하며 미용선교사는 계속 중보기도 한다.)
  (4) 미용선교사가 현지인들 (미용사나 교인들)에게 미용기술 seminar를 해 준다. 미용기술은 단시일 교육으로 배울 수 있고 기본기술 만 배우면 계속 일하는 중에 자기 스스로 경험을 통해 미용의 고도 기술을 습득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든지 미용을 선교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5) 현지 선교 센터나 기술학교에 미용기술학교를 부설하거나 단독 미용학교를 설립하여 현지인들을 자비량 미용선교사로 양성 할 수 있다.
    미용기술.jpg  
 
 
사라.jpg   강사: Sarah HyandHui Holmes
   Yamano Beauty College 수료
   국제 개혁신학교 (BA)
   수년 간 미용학교 교사
   현 Beauty Salon 근무
   as Hair dresser, Manager
      (323) 759-8477 (h)  peterhuikim@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