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핫뉴스

글로벌 미션사역 Vision 모임

MOM사역에 함께 해주실 동역자님들께

안녕하세요.
Vision을 함께하는 2박 2일 모임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김춘근 장로님이 시작하여 수많은 젊은 세대들을 영적 리더로 세우는 사역으로 널리 알려진 JAMA/GLDI (글로벌 리더쉽 개발원)  본부가Lindale, Texas(달라스 인근 지역)로 옮겨JAMA  Global Campus를 건설하였습니다.  M.O.M선교회는 날로 타락해 가는 이 세대를 변화시킬 차세대 리더들을 훈련시킬 Cutting Edge Christian College를 세우는 교육/선교 사역에 한 축을 이루는 Global Mission사역에 동역하고 있으며, 이 선교사역 영역을 한 눈에 보고 알게 될 수 있도록 선교사역 종합 전시장을 꾸미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각 선교 영역에서 섬기는 모든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어떻게 새로운 세대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선교를 할 수 있도록 presentation을 할 수 있을까 지혜를 모으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그 동안의 MOM사역 외에도 새롭게 시작할 “사랑의 창고사역”과 “Missionary Care사역”에 많은 분들의 동참/동역이 필요하며 요구됩니다.
또한 성경적인 Silver Town/ Kingdom Care Home(양로원)사역을 아름답게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그 동안 여러분 각자가 개인적으로 해 온 사역을 추가해서 세계선교에 적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조치 할 수 있으니 어떤 일을 하시는 분이라도 다 같이 협력하여 힘을 모으시면 좋겠습니다

날짜:  2018년 3월 10일(토) - 11일(주일),  12일 (월) 새벽 비행기편으로 귀가
장소:  JAMA Global Campus
           22392 FM 16 West, Lindale, TX  75771  
문의:  MOM선교회
        630-580-7044, mommercynho@gmail.com

이 모임에 동참하실  분들은 3월 10일(토) 아침 첫 항공편으로 달라스 공항에 (2곳 공항 중 어느 공항이나) 현지시간 낮 12시 경 도착하면(11시~12시30분 사이에)  그 곳에서 버스로 약 1시간 30분 가량 단체 이동하며, 돌아오는 편은 3월12일 (월) 아침 첫 항공편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항공료는 각자 부담이며 숙식은 캠퍼스 내에서 해결됩니다. (개별 부담은 없음)

항공편 예약을 가능한 한 속히 하셔서 itinerary를 MOM선교회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랜 만에 반가운 동역자들과 2박2일을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복된 하루 되세요.

주의 사랑으로

최순자  드림


download.jpg      사역 내용

핫뉴스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