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핫뉴스

시리아 난민에게 주님의 빛을 보냅시다!

백향목의 나라의 시리아 난민을 위해 예수님의 빛을 보냅시다!

시리아 내전으로 인해 수많은 피란민들이 백향목의 나라로 밀려오고 있습니다.  6.25 전쟁 당시 그 어려운 피난생활을 겪어낸 우리들에게는 그들의 고통과 어려움이 얼마나 심각한지 짐작이 되고도 남습니다. 

너무나 비참한 실정을 외면할 수 없는 이 때에 성탄을 맞이하여 우리가 누리는 엄청난 주님의 축복을 그들과  함께 나누며  어려움에 처한 무슬림 형제자매들에게 사랑의 복음을 전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먹을 것, 입을 것, 거할 곳 없이 전깃불도 없는 어둠속에서 방황하는 그들에게,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하신 마태복음 25:40의 말씀을 작은 정성으로라도 실천해 보라는 주님의 음성이 들려옵니다. 

1.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가장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복음전도 도구인 솔라램프를 선물하여 그들의 어둠을 밝혀주며, 그들의 손과 발이 되어 섬기고 있는 정바울선교사가 전하는 복음사역에 힘을 더해줄 수 있도록.
정선교사는 적어도 900개의 솔라램프가 필요하다고 요청해 왔습니다. 

re2.jpg

2. 의료혜택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그들에게 1,2주 예정으로 가서 봉사할 단기의료선교팀을 모집 합니다.  의사, 간호사, 안경사역자 그리고 관심있는 모든 평신도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단기선교팀은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솔라램프와 함께 의약품과 구제품을 많이 가져 갈 수 있고, 현지 일손이 부족하므로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re1.jpg

 헌금은 아래 MOM본부로 보내주시고 Check의 Memo란에 SYRIA REFUGEE MISSION 으로 써주십시오. (Check Payable to MOM)
 백향목의 나라 단기선교팀에 합류하실 분들은 아래 MOM선교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에 이스라엘을 다녀온 VISA STAMP 가 있으면 레바논 입국비자를 받을 수 없으니 단기선교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 점 유의해 주십시오.

Messengers of Mercy

25 W 560 Geneva Rd., Box20

Carol Stream, IL 60188

Tel: 630-580-5074

  

문의:

    Dr. 강영창 630-653-6447 (H)

    Dr. 최순자 630-293-8993 (H)


후원약정서류 Solar Lamp Flyer -SYRIA REFUGEE MISSION 1212012.docx.doc


핫뉴스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