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지소식

그리스 9월 소식 - 양용태 선교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그리스 9 소식

그리스 산 불로 전 세계의 하나님 나라 가족들로 하여금  그리스를 위하여  기도를  일으키시어   기도 가운데 살아가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  와  하나님 나라 가족들의 기도 와 후원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 , 아프칸 사태 ,  

그리스의  산불로 인한 안타까움 과 염려 그리고  길고 긴 폭염의 여름  가운데 에서도  하나님의 일들을  

기도로 감당케 하시는  여호와의  이름 으로  ” 여호와께서 빈궁한 자의 기도를 돌아보시며 저희 기도를 멸시치 아니 하셨도다  시편 102 :17 ”

가을 문턱에서  문안 과 더불어  저희들 소식과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2017년  1기 성경학교를  준비 하며  성경 한 장을 읽고 묵상하며 본문에서  찾아 지는 기도 제목을    

기도 나눔방에 (카톡 방)  올려  기도 방에 함께   기도하는 일을  해오고 있는데 9월 24일에 묵상 했던 

시편이 위에서 소개드린 시편  102 :17 였습니다.  

성경학교 와 THE HOUSE OF THE LORD (시편 23,27,37 편)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기도하는 저희에게  이 귀절이  큰 위로가 되고 소망 과 믿음이  되었습니다.

 기도 와 후원으로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께도 오렌 기도의 기다림 가운데 지치신 분들이 있다면

이 말씀으로  동일한 위로 와 소망 그리고 믿음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8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하나나님의 은혜  와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와 후원 가운데  

제 8기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이 2021년 10월 12일 -2022년 1월 12일 까지 12주 동안 (크리스 마스  2주간 방학 ) 시작 됩니다.

이번 8기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에 9월 24일 까지 그리스에 거주하는   

가정이 16가정 과 4명의 싱글들 그리고 이란 과  프랑스에서도 지원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또한 12주의 학사 일정 가운데  9명의 선생님들이 이미 지원 해주셨습니다. 

이번 학기에 지원 할 학생들은 10월 8일 까지   학교 수업  일정  처럼 (매주 화 -금 요일 까지 1 시간씩)

기도회를 갖고 기도로 준비 하고 있습니다. (기도로 준비 하지 않는 학생들은 이번 학기에 등록을 받지 않기도 했습니다)

 

THE HOUSE OF THE LORD (시편 23,27,37 )  

농장을  팔 고 구입하는  준비   서류가  그리스 휴가  철 이라 (관공서 , 변호사 ,이 일에 관련 된 사람들 의 휴가가  서로 달라 )  

8월 한 달은 서류 진행이 되지 않다가 9월에 들어서서 진행 되기 시작하여 이제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구입 될 농장 도면 :  농장 주변의 소유주들과 농로 합의도면  : 좌 측 사진의  좌 측 2 줄로 된 부분 ,

좌 측 사진은 우측 사진에서  구입 될 농장  부분의 확대 도면 입니다.  사진의 도면 처럼 농장의 앞과 뒤는 산입니다, 구글 위성 사진 ).

 

할아버지 & 할머니가 되었습니다.

9월 22일  저희들 첫 째 사라가 4,3 kg 딸 아이를 순산 했습니다. 저희들 4자녀 중에  지 난해  자녀들 첫 결혼  소삭을 드렸는데,

첫 손녀  탄생은 저희에게  큰 기쁨과 소망 그리고 위로가 되었습니다.

아이가 황달기가 있어  병원에서 지켜 보아야 한다고 해서 아이는 병원에 있고 25일 아이   부모는 퇴원한 가운데  있습니다.

 

기도 제목

1성경 학교사역을  위해 어떤 기도를 주님께 드릴지 알기 위해 시편을 묵상하며 많은기도 제목을 보게 되었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 많은 기도 제목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실  기도 제목을 누가 복음서 24장에서( 30-35 ,44, 45,46-49 )  

보게 되었고 이런 일이 성경 학교를 통해 이루어 지길 기도 합니다.

성경을 풀어 주시어 예수님을 보게 하옵시고 ,마음이 뜨겁게 하옵소서 ,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루어 가실 일들을 (에베소서 1: 3-13)  깨닫게 하옵소서 ,  죄  사함 얻게 하는 회개가 이루어 지게 하옵소서 ,

이 일에 증인들로 세워지는  성경 학교 되게 하옵소서

 

2 THE HOUSE OF THE LORD

하나님께 시편을 묵상하며  농장을  위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찾으며   (시편 23,27,37 편….. 계속 진행중입니다 )  

시편들을  통해 성령님의  큰 감동과 확신의 기도 제목이 잉태 되었고 잉태 되고 있고 ,있을 것입니다.

이곳 사역을 통해  성경학교 사역 기도 제목들이 이루어 지는(누가복음 24: 50-53 )  사역의로 하나님께 쓰임 받게 기도로 함께 해주십시요 .

3 시편 100 편을 묵상하는 날 첫  손녀가 태어 났습니다.

손녀는 저희들이 이땅에  온 이후  3세대가 탼생 되는 날이  되었습니다.

이날에 시편의 축복을 듣게 되어 얼마나 큰 위로가 되었는지요 .또한 기도 제목이 되었습니다.  

자자 손손 하나님을 경외하는 백성들로 세워 지도록 기도 하고 축복하여 주십시요 .

이런 기도로 살아도록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 영광 과 찬송 감사 ,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 과 저희들의 기도를 돌아보시고 멸시치 아니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들에게 넘치길 기도 하며 9월 소식 줄입니다.  

선교지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