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형 백남선 에티오피아 선교사 2013년 10-12월 사역 소식 및 기도 편지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에게
주의 강림을 기다리는 대림절 기간에 주의 은총과 임재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하며 평화와 사랑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10월11월 소식을 전하여 드리지 못하였으나 기도하여 주신 결과로 저희 부부는 건강하게 지나며 사역하는 가운데 한국을 방문하고 돌아 왔음을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의과대학: 지난 3개월 동안 이곳 의과대학은 첫 학기를 잘 보내면서 저의 의료 윤리 과목은 금주에 강의가 끝나고 시험을 치렀으며 매일 예배는 어제 이번 학기 마지막 예배를 드리고 다음 주간 학기말 시험을 치르면 방학을 하여 1월 13일 2학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첫 학기였기에 남여 기숙사를 방문하고 1학년 학생 30명 전원을 개별 상담하며 더욱 친밀하게 잘 알게 되었습니다.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에게 후원자의 호의로 준비한 컴퓨터를 기증하여 공부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학생들을 바로 지도할 부교목을 아직 찾고 있는 중이며 면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한국 방문: 지난 10월 말 부산에서 열린 제 10차 WCC 총회와 관련하여 3주간 한국을 방문하고 총회를 참관하며 한국 교회가 성숙하게 대회를 준비한 것과 세계 교회 지도자들의 주님 사랑과 세계적인 관심을 보며 감격하였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디아스포라 선교대회에 참석하여 많은 동역자를 만나고 또 인터콥 30년 기념 글로벌 얼라이언스 미션 컨퍼런스에서 미주 디아스포라 교회의 세계 선교에 대한 강의를 하며 여러 나라에서 헌신한 선교사들을 만나는 기쁨을 가졌습니다. 많은 옛 친구, 가족과 친지를 만나고 여러 지역을 방문하고 또 여러 교회와 기관에서 말씀을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명성교회 예배에서 큰 은혜를 받고 영적인 충전도 받은 것이 축복이었습니다. 금년에는 감사절 예배를 명성 교회에서와 에티오피아 현지에서 두 번 드리면서 지난 1년을 돌아보며 더욱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자: 시카고 교회 협의회에서 지난 부활주일 새벽예배 특별 헌금으로 에티오피아 공용어인 암하릭 영어 대조 신약 성경을 출판하고 대표자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600권을 본 병원과 학교에 기증하여 주시어 시카고 교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수단에서 선교하는 동역자, 가봉과 미얀마에서 사역하며 평생을 보낸 동역자께서 이곳을 방문하고 교제한 것도 감사한 일입니다.
병원과 건축: 지난 11월 23일에는 병원 개원 9주년 감사 예배와 행사가 있었으며 지금 많은 공사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새로운 병동, 숙소, 식당, 의과대학 실험실 등 건축 중이며 앞으로 학교 기숙사와 도서관 건물도 지을 계획입니다.
이메일 주소: 저의 이메일이 핵킹을 당하여 그동한 사용하던 jonglee41@gmail.com jonglee.onesoul@gmail.com 두 주소를 삭제하고 지금 사용하는 새로운 주소를 만들었습니다. 불편하지만 양지하여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기도제목: 다음을 위하여 중보하여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1. 학생들이 학기말 시험을 잘 마치고 건강한 방학을 보내고 다음 학기를 맞도록
2. 의과대학 부교목 적임자를 찾을 수 있도록
3. 진행중인 건축이 은혜롭게 잘 마무리되고 또 학교 기숙사와 도서관 건축도 시작할 수 있도록
4. 병원과 학교, 그리고 교회의 리더십에게 성령과 지혜를 더하여 주시어 주신 사명 잘 감당하도록
5. 저희 부부가 날마다 새로운 영력을 얻어 주의 사역을 잘 수행하도록
큰 기쁨의 좋은 소식으로 오신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성탄과 희망찬 새해를 맞으며 한량 없는 주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2013년 12월 14일
에티오피아에서
생명 다하여 주님 섬기기 원하는
이종형 백남선 드림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