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교지소식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 유경민/유재한 선교사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모두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이티는 아직 간헐적 데모가 일고 있읍니다. 요즘은 반정부 데모가 아니라 기름값 내려달라고 데모합니다. 현재 하원이 임기가 끝나고 다음 상하원 구성을 위한 투표가 이루워지지 않아 정국이 불안정하고  경제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아서 더욱 시국이 위태로워져 가고 있습니다 예정대로 7 지방선거, 10월에 대통령 선거가 이루워져 속히 정국이 안정 되도록 기도 하여 주세요

루빈에  미혼모들을 위한  흙주머니 집(earth bag house) 짓기위해 미국에서 팀이 왔는데 , 루빈 가는 길을 데모대가 막아버려서 이틀을 들어가지 못했읍니다. 지금은 들어가서 기초를 쌓았읍니다. 이제 팀이 떠나고  저희들과 현지 청년들이 계속 지어가야 합니다. 집이 완성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미혼모들의 사역 공간으로 활용하려고 하고, 3월에는 미혼모 들의 스몰 비지니스 창출을 위한 사역을 시작하려 합니다. 중보 기도가 필요합니다.


루빈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하나님이 일하고 계신 것을 목도하는 기쁜 시간들을 가지고 있읍니다. , 서로 선교팀들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어 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하나님께서 연출하시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지난주에는 주일 예배를 루빈에서 드렸는데, 어린이 예배가 따로 드려져야겠다는걸 보았읍니다. 2-3 시간 드려지는 예배에 졸고 있는 아이들을 연신 데리고 나가는 모습이 있었읍니다.  그들은   정말 열정적으로 예배드립니다.  

닭장은 거의 지어졌읍니다. 지붕만 올리면 되겠는데  예산을 초과해 버렸읍니다. 3 내에 완성하고 병아리를 넣을 예정입니다.


장마철이면  루빈 앞에 길이 없어 차가 들어갈수 없었는데, 지금 길을 닦는 공사가 한창 입니다. 다른 단체에서 협력하고 있읍니다.  길이 안전하게 완성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일대일 제자양육 책은  번역과 편집이  완성되어 인쇄를 했는데, 번역의 정확성을 확인해    현지인 사람을 찾고 있읍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무료로 사람을 찾을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지난주에는 루빈 어린이들을 후원하시는 이상렬 목사님께서 멀리 한국에서 부터 오셔서 아이들을 만나 격려하시고 축복 기도를 주시고 가셨읍니다.  또한 저희들에게도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셔서 힘이 되었고, 때를 따라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감사한지요

 

개인적 기도 제목


1.       루빈까지가 왕복6시간입니다. 하루에 다녀오기 거리인데, 지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힘을 주시길 기도해 주십시요.

2.       분주한 가운데도 말씀과 기도에  집중하여  성령 충만하도록, 선교지의 치열한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3.       저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십시요.유재한 선교사의 건강은  많이 좋아졌읍니다. 여러분들의 중보기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티에서

유경민/재한 드림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1.jpg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2.jpg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3.jpg


3월의 아이티 기도편지 4.jpg



선교지소식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