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페루 결혼/낀세사역

작년 9월에 있었던 페루 결혼 및 의료사역의 추억이 아직 생생합니다.

비록 저희가 뿌린 씨앗이 작은 것일지라도 하나님께서 무성한 나무로 성장하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페루에 MOM peru라는 선교공동체가 세워지고

아직은 미약하지만 조금씩 걸음마를 하고 있습니다.

Magaly, Oscar, Abigail을 중심으로 매달 모여 기도하고 사역의 방향을 의논하고  있습니다.

Magaly 목사는 7월에 있을 감리교단 인사에 따라 현교회를 계속 맡을지 새로운 교회로 이동할지 결정됩니다.

현교회를 계속 맡게 되면 저희 팀도 작년 처럼 리마시내에 있는 감리교 회관을 단기선교센터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Oscar목사 (작년에 낀세사역을 했던 교회 목회자)는 감리교회를 사임하고

chosica지역에서 독립교회를 개척하며 MOM peru 사역에 전념하겠다고 합니다.

Abigail은 고향 (Junacayo)에서 알츠하이머로 고생하시는 아버님을 돌보며 MOM peru의 총괄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Abigail 책임아래 Juancayo 지역 교회에서 작년 11월에 12명을 대상으로 낀세사역을 했습니다.

 

금년 (2012) 페루 사역은 몇 가지 점에서 작년과 조금 다르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3개 지역 총 6개 교회에서 결혼사역, 낀세사역, 의료사역을 감당하려고 합니다.

수도 리마에서는 2개교회에서 의료선교와 가정사역(결혼, 낀세)을 준비중입니다.

chosica (리마에서 3시간 거리)에서는 Oscar목사가 개척 중인 교회를 포함하여 2개교에서 결혼사역을 준비중이며  의료선교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Junacayo (리마에서 7시간 거리)는 해발 3000m의 산악지역인데 2개 교회에서 결혼사역을 준비중이며 역시 의료사역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신부드레스는 충분히 가지고 오셔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신랑을 위한 양복을 수집해서 가지고 오시면 고맙겠습니다.

 

문화탐방은  마추비추팀과 nazca lines, 2개팀으로 구분하려고 합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적 문화유적 마추비추 팀은 작년과 같이 리마에서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 cusco (마추삐추)에서 2 3, 리마도착 입니다.

또 한 팀은 Nazca lines 팀입니다. 파라카스 국립공원(isla ballestas 천연해양동물원)과 이카 지상회화 (nazca line)을 연계하는 코스입니다.

나즈까 라인은 UNESCO 세계유산으로 고대인의 수수께끼 문양을 항공기로 관측하게 됩니다. 3억마리의 해양동울(물개, 바다사자, 펭귄 등)을 볼 수 있는

피라카스 국립공원도 기원전 파라카스 문화유적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나즈까 라인 팀도 리마에서 출발 2 3일 일정입니다.

 

잠재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8 24 (): 미국 출발 리마 도착

8 25 (): 리마 교회 의료사역

8 26 (): 리마 교회 결혼 및 낀세 사역

8 27() - 29(): 문화탐방 ( 마추비추팀, 나스까 라인 팀)

8 30 (): chosica (리마에서 3시간 거리) 교회 의료사역

8 31 (): chosica 교회 결혼 및 낀세 사역

9 1 (): Juancayo 교회 결혼 및 낀세 사역

9 2 (): Junacayo 교회 의료사역

9 3 (): 리마출발, 미국도착.

 

추정 예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탐방비: 마추비추 (국내항공권, cusco숙박비, 마추비추 이동 및 입장권 ) 1인당 약 600 (작년과 동일),

                나스까라인 (리마-이까 교통비, 23일 숙박비, 피라카스국립공원 입장료, 나스까라인 항공권 등 포함) 1인당 약 450:

식비: 1 20, 10일간 1인당 약 200

숙비: 1 15, 8 (문화탐방 이틀 제외), 1인당 약 120

교통비: 1인당 약 180 (3개 지역 이동에 따른 비용 상승)

 

페루 체제비용이 마추비추팀은 약 1100, 나스까라인 팀은 약 950불 정도입니다.

가능한 절약하여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페루 결혼 및 낀세사역은 이제 막 걸음마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번 더 도움을 주셔서 페루 MOM사역이 뿌리를 내리고, 이를 발판으로 다른 남미국가로 확산되기를 바랍니다.

페루의 가정과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페루MOM사역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큰 기적을 이루도록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2012년 페루MOM사역을 인도하시고 기도와 헌신의 일꾼들을 보내주시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스타리카에서 윤익수 김성옥 올림

공지사항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