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지사항

2023 년 Cuba GHM (가정사역)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3년 쿠바 단기선교 일정이 11/27 (월) - 12/4 (월)로 확정되어 알려드립니다.

 

결혼학교/낀세 복음 전도사역(Godly Home Ministry)

MOM에서는 선교지 교회들로 하여금 첫째, 결혼학교(12 Curriculum 성서적 가정생활에 대한 교육/훈련) 결혼식 program, 둘째는 QUINCE예비학교 성인식 Program(8 CURRICULUM 복음제시, 혼전 순결, 건전한 부부관계/성관계, 성경말씀에 바탕 결혼생활/가정생활) 하게 함으로써 모든 가정들이 성서적인 가정들로 회복되기를 소망하여 GODLY HOME MINISTRY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쿠바에서 200쌍이 넘는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고 60여명의 청소년들이 낀세식에 서약을 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목도했습니다.

해에도 많은 부부들이 결혼학교 과정을 신청하고 훈련을 준비하고 있고 젊은이들도 낀세식 서약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비드와 공산 정권의 영향으로 너무나 피폐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쿠바 성도들과 복음을 듣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하여 이번에도 저희 맘선교회는 많은 참가자들과 동행해서 그들을 격려하고 그리스도의 참사랑을 전하고 복음을 전하는 주님의 메신저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GHM(GodlyHome ministry) 개요 읽기...

 

 

단기선교 일정/현지 체재비 - 총비용과 세금공제 혜택 내역

11/27/2023 —12/4/2023 (7박 8일)

*참가신청 마감일 10월 20일 이전까지 여권 사본과 함께 신청 요망

 

총비용 및 세금공제 내역

현지체재비 ($850): 선교센타 이용 숙식비, 교통비, 물(식수 문제 심각), 현지교회 헌금,

           입국신청비, 현지 목회자 모임 등 현지사역용품준비/지원비, 예비비 등

MOM 선교회 사역비 ($100): 가정사역 용품 구입비, 약품, 사진사역 준비비 및 일반사무비

현지 문화 체험비 ($200): 숙박비, 교통비, 현지문화 탐방 입장료 및 식사비용

 

현지체재비와 MOM 사역비를 합한 총 $950의 check는 (payable to M.O.M)

M.O.M office 로 보내시면 됩니다.

Messengers of Mercy

22392 FM 16 W

Lindale, TX 75771

또는 ZELLE Account (mommercynho@gmail.com) 로 송금 하셔도 됩니다.

현지문화체험비 $200 은 세금공제 혜택이 되지 않으므로 각자가 cash 로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현지문화 체험비($200)를 제외한 현지 체재비($850)와 MOM 사역비($100)는 mission trip expense 로서 tax deductible 에 해당되며, MOM 에서 각 팀원에게 Mission Trip Certificate를 보내 드립니다. Tax claim 할 때는 MOM 선교회에서 발행한 Mission Trip Certificate에 선교를 위해 사용한 airfare 등 각가지의 영수증을 첨부하여 claim 하시면 됩니다.

 

* 2023 년 쿠바가정사역 (GHM) 세부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아 일정이 잡히는 데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Sue Sadler(한/영 가능) 630-865-6084, mommercynho@gmail.com 



 

공지사항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