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세미나 Schedule

2013 시카고 지역 EIT 영어 교사 세미나

시카고 지역의 동역교회와 선교회원님들께,

MOM에서 실시하는 영어사역자 훈련세미나를 7/22(월)~7/24(수) 개최합니다 !!
누구나 영어를 조금만 할줄 아시면 영어강사가 되시며 본인이 강사로서 자신의 영어실력은 
물론 수강생들의 영어실력도 기초부터 최고급영어까지 크게 향상시켜주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본 훈련은 영어를 필요로하고 원하는 선교지의 현지인들에게 선교와 전도의 tool로 크게 사용될 것입니다. 
영어훈련의 효과적인 면을 고려해서  12명까지만 신청을 받습니다. 
훈련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사    :    정광성 선교사
일시    :    7월 22일(월) - 7월 24일(수)
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1시간 점심 시간 포함)
장소    :    그레이스교회 2층
회비    :    1인당 $100.00 (3일간 점심식사비용 $20별도)
준비물 :    Lap top PC (Window), not Mac. Apple computer

정광성선교사님은 MOM-NHO에서 
적극 추천하시는 동역선교사님으로서 ETI를 세우시고 25여 년 이상 영어사역으로 세계선교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오셨습니다.
  • 신청은 문희영/인순(847-951-0216/ heeyoungmoon@gmail.com or insoonmoon@gmail.com)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비는 당일 지불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 신청하신분들에게는 신청 마감후 더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은 MOM 선교회의 Website에서 퍼 올린 글입니다.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맘-영어사역자 CAMP" 간증들을 들어보세요 !

1. "제가 영어선생이 되어서 가르치는 교사가 되다니요? 할렐루야, 저는 못할줄 알았는데 교재속에 원어민 발성이 몽땅 들어있어서 너무 쉽게 귀한 교사자격증을 땄어요 !! 와~우 !!"

2. "정말 적용할 사역대상이 너무나 다양합니다. Nursery, 방과 후 학교, 토요 학교 (영어 및 한글학교 동시 가능), 주일학교, 미국 내 기독교학교, 선교지학교,미국내 성인교육, 1주간~3주간 단기선교 영어캠프, 장기선교학교.. 등등.."

3. "참으로 선교지에서,또한 미국에서도 너무 적은 경비로 엄청난 파급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이제는 이 영어사역이 제 평생사역이 될 것입니다 !!"

4. "어린이영어는 물론, 중고등 및 대학교, 성경영어, 비지니스영어에 이르기까지 총 망라한 커리큘럼을 “MOM-영어사역CAMP에 정성드리는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 받으실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교재 없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기초영어 부터 생활영어에 이르러 어느 정도 영어구사가 가능하게 되면 성경 말씀으로 이어지게 하는 효과적인 영어학교선교사역으로, GP-USA의 정광성 선교사가 태국에서 수년간 사역하면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발음이나 높은 영어실력이 아니신 분들도 충분히 영어교사로 사역할 수 있도록 훈련시켜 드리며, 배우는 학생들은 교재 속 Native Speaker의 완벽한 영어발음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특히 모슬렘 지역과 같은 비선교권 국가에서도 영어학교를 설립하여 현지인에게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는 선교자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 하면서 자연적으로 성경으로 연결되는 영어교육 Program으로 선교사님들의 실제적인 현장 사역을 돕기위해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과 자료를 준비시켜드립니다. 짧은 기간(3일)의 훈련으로 대단히 귀한 사역을 감당하실 수가 있으실 것입니다. 

세미나 Schedule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