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칼럼/게시판

뉴욕에서의 ETI 영어교습 세미나를 마치고 - 정광성 선교사

사랑하는 M.O.M_NY_ETI 동역자님들께,


어려운 재난 중에서도 예정된 일정을 잘 마치게 되어 주님의 크신 사랑을 재확인할 뿐만 아니라 같은 마음을 가진 열정있는 신앙의 동역자들과 천국 확장을 위해 귀한 시간을 갖고 전략적으로 나눔을 함께할 수 있었음은 크신 은혜요 또한 축복이었습니다.


Super storm 'Sandy'의 후유증으로 전기 사정과 자동차 개스 주휴의 어려움그리고 seminar전날의 8"의 눈은 거의 취소해야할 형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믿음으로 이끌어 나간 MOM NY Staff들의 추진력은 모든 개인 형편들을 희생하며 봉사하는 일이었고원근 각처에서 참석하신 분들은 선교를 위해 passioncommitment를 잘 보여주시는 role model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computer에 그다지 익숙치 않았지만 포기하지 않고하려고 하는 의지는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이 아니라면 울어나기 힘든 일이었고많은 선교지에서 미국을 향해 기다리고 있는 숨어있는 귀한 영혼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주님이 주신 귀한 마음일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헌신과 의지그리고 그에따른 열심은 대단히 감명 깊은 일이어서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진 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불러일으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세계가 영어 교육을 갈망하고 있고또한 이 사역은 접근 방법 만이 아니라 지도자 양육을 한꺼번에 동반할 수 있는 귀한 전략이라 믿습니다또한 저비용 고효율적인 사역입니다지금까지는 영어권에서 교사가 나가야 만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이 자료로 현지 자체에서 스스로 교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간단한 computer작동하는 일을 현지에서 잘 전수만 해주신다면 선교사님들은 물론 현지 지도자들이 잘 활용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자주 실습하시는 일을 연마하시고 현지에 가시어 직접 가르치는 일을 하신다면 너무 좋은 일입니다또는 이곳에서 새로 이민오는 소수 민족에게 영어로 가르치는 일을 하시어 직접 선교를 하시는 일도 대단히 바람직한 일이며 속하신 교회나 혹은 그런 사역을 하고저 하는 교회에 소개하시어도 대단히 아름다운 일일 것입니다. MOM이 이런 tool을 개교회에 소개하실 수 있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설령 직접 작동하여 가르치시는 일이 정작 어려우시다면 비교적 하는 방법이나 이런 Program이 있다는 소개를 하므로 다른 분들이 적절하고 합당한 tool을 가지고 선교에 임할 수 있게 하시는 일도 결코 적은 일은 아닐 것입니다하여튼 이런 seminar를 통해 여러분이 아시는 만큼 활용하시고 전하는 일을 감당하시어 귀한 열매가 맺혀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내일부터는 3일간 full day로 시카고에서 seminar를 갖게 되겠습니다위해서 열심히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같은 마음을 가진 열정있는 귀한 동역자들이 계속하여 많이 나올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또한 저는 빚진자의 심정으로 이런 자료을 잘 공유하도록 주신 은혜대로 계속하여 열심히 연구하고 편집하며 전해드릴 것입니다언제라도 질문주시면 성실히 답해드리겠습니다또한 좋은 소식 있으시면 같이 나누기를 항상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MOM NY 임원되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참석자들께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가정과 직장 그리고 사업체에 항상 넘치시기를 빌며또한 각 가정의 자녀들에게 아름다운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시는 귀한 부모님들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께 항상 붙잡힌 바 되기를 소원하며,


정광성 선교사 올림


               

                

      ETI_Seminar in Chicago Nov., 2012 (1).jpg  

 

칼럼/게시판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