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칼럼/게시판

이 안타까운 사실을 직면하면서 - 안기주 집사

안녕하세요?


제가 만약  밧줄에 매듭을 만든 다음, 여러 분들께  “   밧줄을  년동안 그냥 놓아두니 매듭이 저절로 생겼네요..”  라고 말한다면  아마도 저는 미친 사람 취급을 받겠지요 사람의 손이 개입하지 않고서는 매듭이란 만들어질  없는 것이니까요.


다윈의 진화론이 바로 그런 것입니다 아마도 다윈이  지금의 과학과 전자 현미경등을 사용하는 시절에 공부했었다면 진화론 같은 허무맹랑한 얘기는 감히 내밀지도  했을 테죠 생물체의  RNA, DNA 매듭 정도가 아니라 너무나도 복잡한 것들이 정교하고 일정한 법칙에 의해 서로 연결되어져 있으니까요 이런 것들이 세월만 무수히 흐르면 그냥 만들어진다는 얘기는 너무나  무당 보다  미신적인 이야기 인데 많은 이들은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기를 원치 않다 보니  진화론이라도 우겨서 믿고 싶은 것이죠.


우리의 눈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보며 즐기고   지으신 이의 신묘 막측함을  찬양하라고 눈을 만들어 주셨는데 현대 인간 사회는 우리의 눈을 단순한  자료 입력기나 정보 수집, 분석,  presentation, 등등의  통로로  집중적으로 사용 하다 보니  눈이  기능을 발휘 할래야    없도록 되어 버렸습니다.   


그리고는  “안경을 쓰면 되지 눈은 나이가 들면 당연히 나빠지게 되어 있는 것이야,” 등등  눈을 탐욕과 정욕, 자기 목적 완수의 도구로 전락시켜 버리고도  아무런  가책을 느끼지 못하는 영적 문둥이로우리들은 특별히 믿는 사람들까지도  변해가고 있습니다.  


우리를 만드시고 기뻐하셨던 창조주 하나님께서 얼마나 안타까우시면  같이 눈에 대해 문외한인 사람을 들어서  둘레의 사람들(특별히 믿는 사람들)  깨우치는 일에  내모셨을까요?


여러분의 시력은 지금 적어도  1.0 이상 되어야 정상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연세가  60, 70, 80 이라도 성경을 자유자재로 읽을  있어야 (돋보기의 도움 없이) 시력이 정상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 분은 눈에 대해서 만은 하나님의  의도와는 어느 정도  다른 생활을 하고 계신 것입니다.

어두움의 세력은 계속 여러분의 귀에 속삭일 것입니다.  “ 나이가  인데 눈이 좋아져  시력이 얼마나 나쁜데  언제 회복된다고?... “    여러  속지 마세요!!  제발….


우리가  전도할  늘상 하는 얘기가 있지요..  “사단은  죄가 너무 커서 용서받지 못한다고 하지만,회개하여  자리에서 돌아서면   부터가 구원이요, 회복의 시작이라고….”  마찬 가지 입니다지금이  돌아설  입니다 지금 돌아 서서  우리 창조주 하나님께 용서를 구하고 하나님이 정해 놓으신 방법대로  (  아니라 우리의 모든 감각들과  온육신…)  사용해드리는 그래서  우리의주인이신  하나님께서  다시금 기뻐하시는  그런 자리로 나아가야 되지 않을까요?


눈은 회복됩니다 노안도 마찬가 지구요 각종 안질환도  원인을 가만히 묵상  보면  해답이 나옵니다.   현대 의학이 아무리 발전 했어도  아직 우리의 손톱 하나 머리털  개도  만듭니다 복제사람을 만든다고 난리 지만  정확히  말하면  하나님께서 만드신 생명체를 마치 나무 접목시키듯  여러 가지로 장난질을 해서 생명체를 태어나게 한다는 것입니다


과학이 없는 것을 만들어내지는 못하고 있는 것들을 여기저기 끼어 맞추는 장난을 한다는 것이지요.. 것을 만드신 분은 아예 무시해버리고…..  (마치  벌어다  부모에 대하여는 감사 하는 마음도없이 항상 채워져 있는 냉장고 안의 음식물이 자기가  잘나서 거기에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철부지 애들처럼…)


하나님께서 만드신 최고의 걸작품 우리 인간  ,,육을  태초에 지으신 original design 대로 사용하여   주인에게  기쁨을 드리자는 취지 이제   가장 귀중한 우리 눈부터 시작합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우리의 시력은 적어도 1.0  되어야 합니다.   만약 그에  미친다면  여러분의 노력으로 (하나님이 이미 넣어주신 생명체의 자연회복, 치유의 기능을 업고서) 완전히 회복될  있습니다  방법  유명한 Dr. William H. Bates  방법을 포함하여  인터넷에 가셔서 다음 홈피를 가시면  방법들을 습득하실  있습니다


www.EyeglassMinistry.com/NaturalCure.htm


그리고 직접 듣고 보고 배우기를 원하시면  2015 1015(목요일) 오후 6시부터 17(토요일) 오전 11시까지 23일간 시력의 자연치유 캠프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회비 $190 /per person 호텔 예약 관계로  등록은 10 11일까지만 받습니다.)  

 

참고로  강사인   안기주는 지난 47년간  방법들을 꾸준히 실천함으로 현재 시력이 1.5 이상이며나이 60 이지만 돋보기 없이 크레딧 카드의 작은 글씨도 읽을  있습니다 할렐루야


멀어서 함께 못하시는 분들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Dark Force  감히 틈타지 못하도록….  그리고  우리를 지으신  생명의 근원되시는 여호와  하나님께서만  영광 거두시고 전능하신 이름을  모든 열방이 높여드리는  날이 이루어지기를 위해….

 

LA에서 안기주 드립니다.

태초 안구건강 훈련학교

(818) 522-3343

칼럼/게시판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