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올린 기사 내용입니다.
감사와 그리움의 눈물로 치뤄진 허운석 선교사 로(Avenida Missionaria Rute) 개막식
허 운석 선교사는 아마존 하늘에 가장 크고 아름다운 별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다니엘 12:3)
자기 생명을 돌보지 않고 주님과 인디오 형제들을 더 사랑하였던 허 선교사의 이름이 땅에도 기억되어져 허운석 선교사 로 가 열려졌습니다.
썽가브리에우 다 까쇼에이라(Sao Gabriel da Cachoeira) 시의회가 만장일치로 결정하고 교회 앞 큰 도로 이름이 바꾸어졌습니다. 2014년 7월 23일 저녁 일곱시 반 이 도시 오백여명이 모인 중에 성대한 도로 개막식이 있었습니다.
저희 아들이 지훈이가 미국에서 도착하여 길이 바뀌게 된 역사를 기록한 동판을 열므로 브라질 아마존 작은 도시의 지도가 바뀌어졌습니다. 22년동안 허운석 선교사가 아마존 이 땅을 위하여 뿌린 눈물과 사랑이 일구어낸 업적을 이 도시의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은 것입니다. 주님 나라에서는 더 놀랍고 큰 면류관을 받았으리라 믿습니다.
특히 서울 신촌장로교회 조동천 목사님과 단기선교팀이 제막식에 함께 참여하여 더 의미가 깊었습니다. 멀고 먼 한국땅에서 태어나 이곳에 보내져 아마존에 한줌의 재가 되고 그 이름을 이 땅에 기록하게 하신 주님의 계획을 찬양합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여 불꽃처럼 타올랐던 제 아내 허운석 선교사는 아마존에서 하루 하루 힘겨운 날들을, 암 투병의 고통을 주님으로 인하여 기뻐하며 “내가 약할 때 강하다”는 말씀을 실증하여 보이고 완전한 주님과의 연합을 이루고 주님께로 돌아갔습니다.
허운석 선교사 로를 지나가는 모든 이들이 허 선교사의 삶과 사랑을 기억하며 주님께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립니다.
맘 선교회께 드립니다.주님의 이름으로 선교사님과 맘 선교회께 문안을 드립니다.오늘 메일을 드림은 다름이 아니라, 허운석 선교사 이름의 도로 개통식(Convite da Cerimonia de Descerramento de Placa Comemorativa de Denominacao da Via Publica "Av Missionaria Rute")을 알려드리고자 함입니다.아마존 인디오 형제들을 향한 허운석 선교사의 사랑의 헌신과 희생을 영구히 기념하고자 교회 앞, 큰 도로가 허 선교사의 브라질 이름 AV Missionaria Rute 로 변경하는 법률이 썽가브리에우 다 까쇼에이라(Sao Gabriel da Cachoeira) 시의회로부터 오래 전에 통과 되었습니다.벌써 공공기관에서는 새 길로 변경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드디어 7월 23일 길 이름이 변경되는 예식을 저녁 7시30분 거행합니다. 이 예식을 시의회와 함께 준비하면서 이 도시의 모든 이들에게 허 선교사의 삶이 본이 되어 길 이름이 변경되는 것을 보며 주님께 영광을 돌려드립니다.그러나 또 한편, 이런 일이 없더라도 허 선교사가 아직 생존하였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마음이 찾아 들어 마음이 저립니다.아무쪼록 허 선교사의 이름으로 명명되는 이 길을 오고 갈 수많은 이들이 주님 오실 때까지, 허 운석 선교사의 헌신을 기억하며 주님께 돌아오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파일로 예식의 초대장을 첨부합니다.안녕히 계십시요."하나님께서 까닭없이 배가시키는 고난들은 아무런 공로가 없는 피조물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총이다. 이 모든 고난이 죽음의 길이며 받을 자격이 없는 은혜의 수단이다." "잔느귀용의 욥기에서"
Pr Kim,Cheol Ki
Tel : 55-97-3471-1312,
Mission Site: www.gramin.org
0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