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경게시판

제 49 차 MOM, Primary Eye Care Workshop (안경사역강좌)

‘단기선교여행' 하면 안경사역을 떠올릴 정도로 많은 미주의 한인교회 의료선교팀들과 단기 선교팀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안경사역, 선교지에서의 많은 이들을 섬기며 복음의 지경을 넓히고, 팀원들에게는 하나님의 심장을 이해하게 하며 선교에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안경사역..

 

안경/검안사역의 모든 것을 5시간동안의 훈련으로 익히게하는 안경사역강좌의 전문 강사인 안기주집사 부부가 LA 남가주비전교회에서 특별 세미나를 마련하였습니다. 남가주지역 교회 단기선교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이지구상에는 9억에 달하는 무수한 사람들이 안경 없이 또는 기본적인 안과질환들에 시달리며 어두움에 지배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여러 분의 선교여행시 약간의 훈련과 안경으로 준비되어질 수 있다면 이들에게 빛을 선물함은 물론이요 참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강좌/훈련 내용>


1. 안경사역 준비및 단계별 소개
2. 안경사역 담당자로써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들 교육및 실습
3. 검안(근시, 원시, 난시)및 처방전 작성 교육및 실습
4. 안경분류방법 교육
5. 기본 안과진단 교육 및 시력유지 방책

안경사역뿐 아니라 귀하의 개인 안과건강에도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때: 주후 2009년 8월 29일 (토요일) 오후 1:00 시 - 6:00 시
곳: 남가주비전교회(담임 박일병목사
1017 N. Heliotrope Drive
Los Angeles, CA 90029

등록비(교재비 포함): $50.00
교재 준비관계로 미리 참석여부를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기주집사 드림

(818-522-3343)
Eyeglass Ministry Instructor

Messengers of Mercy
Home page: http://www.eyeglassministry.com/

Email: http://us.mc657.mail.yahoo.com/mc/compose?to=kijoo.ahn@gmail.com

This article was published on Tuesday 18 August, 2009.

안경게시판의 다른 글